우리마을교육나눔
우리마을교육나눔

미디어소식

[데일리대구경북뉴스][20.06.08]대구 남구청.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추진위원장 간담회 개최

2020.06.08


▷동별 추진위원회를 중심으로 관련 기관들과 교육협력 네트워크 구축


대구 남구청은 4일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추진위원장 간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구청 제공)
▲ 대구 남구청은 4일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추진위원장 간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구청 제공)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대구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4일,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추진위원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내 8개 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추진위원장과 동장 등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2020년 동별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프로그램 현황을 발표하고, 청소년의 생활 근거지인 마을 속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구에서는 이천동, 봉덕3동, 대명2·3·5·6·9·11동이 교육나눔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동별 추진위원회를 중심으로 동 행정복지센터, 학교 등 관련 기관들과 교육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5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추진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의 인성 교육은 물론 배움과 돌봄이 있는 안전하고 행복한 마을 공동체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대구경북뉴스

원본링크 : https://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79303